시즌별 컬렉션 발표 형식에서 벗어난 시즌리스 신제품 발표로 방향성을 바꾼 루이 비통이 세계 각지를 순회하는 런웨이 쇼를 개최한다. 그 첫 번째 장소는 중국 상하이. 한국 시간 8월 6일 오후 7시 30분부터 런웨이가 시작되며, 인터넷을 통해 런웨이 쇼가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많은 브랜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디지털 쇼로 런웨이를 대체하고 있는 와중에 루이 비통은 새로운 방식의 오프라인 쇼를 펼친다는 점도 주목을 모으고 있다. 런웨이 생중계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이 비통은 이번 런웨이의 시작을 지난 7월 특별한 영화를 통해 알렸다. 영화에는 파리 외곽 아니에르에 위치한 루이 비통 가문의 고향집을 시작으로, 운송 컨테이너에 짐을 가득 채워 바지선에 싣고 센 강을 따라 파리를 넘어 항해하는 운송업자들을 따라가는 장면이 펼쳐진다. 배에는 줌 위드 프렌즈라 불리는 화려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선원들이 밀항자처럼 숨어 있다. 이 배가 8월 6일 바다를 건너 상하이에 닿아 2021년 봄, 여름 런웨이 쇼가 시작된다는 스토리.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루이 비통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August 06, 2020 at 03:13PM
https://ift.tt/3if2rv2
오늘 생중계, 루이 비통의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쇼가 중국에서 시작된다 - HYPEBEAST
https://ift.tt/2Yuh2K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