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링턴 그룹은 국내 독점유통회사인 ㈜디앤피스피리츠가 제19회 ‘서울 카페쇼(Cafe Show Seoul 2020)’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 카페쇼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커피·식음료 산업 전시회이자 카페와 관련한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카페쇼는 11월 4일부터 5일까지는 업계 종사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6일부터 7일까지는 일반 관람객도 입장이 가능하다. 지난해 40개국 600개 사의 2000개 부스가 참가했으며, 80개국의 16만 명이 방문한 바 있다.
디앤피스피리츠는 이번 카페쇼에서 에드링턴 그룹의 프리미엄 싱글 몰트 위스키인 맥캘란 더블캐스크 12년산을 비롯해 글렌로티스 12년산, 위스키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네이키드그라우스, 하이볼과 칵테일로 즐기기 좋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인 페이머스그라우스 등을 소개하고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디앤피스피리츠의 관계자는 “최근 카페가 ‘복합문화공간’으로 확장하면서 늦은 시간 커피와 술을 함께 판매하는 곳이 늘고 있으며 둘의 조합을 즐기는 사람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이번 서울 카페쇼를 통해 자사 유통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앤피스피리츠는 최근 세계적 명성의 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Macallan)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맥캘란 에디션(The Macallan Edition) 시리즈의 6번째이자 마지막을 장식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맥캘란 에디션 넘버 6는 위스키메이커인 스티븐 브렘너(Steven Bremner)가 직접 선택한 다섯 가지 독특한 캐스크(숙성시키는 나무통)의 원액만을 선별해 완성한 위스키이다.
김승권 기자 peace@viva100.com
November 04, 2020 at 09:22AM
https://ift.tt/3mQdhtT
디앤피스피리츠, 제19회 '서울 카페쇼' 참가 - 브릿지경제
https://ift.tt/2Yuh2K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