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기자 = 올해 첫 글로벌 전시회가 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됐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비즈니스 플랫폼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가 오는 7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서울카페쇼는 커피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우린 언제나 커피합니다'를 주제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이 결합한 형태로 진행된다.
미래 전시산업의 방향성을 보여줄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하는 전시 라이브 커머스'를 도입했다.
서울카페쇼는 이외에도 커피 관련 유튜버들과 협업한 랜선 전시 프로그램인 '2020 서울카페쇼 랜선투어'도 함께 운영한다.
개막 첫 날인 4일 남자커피를 시작으로 5일에는 사군카페인, 카페는 김용주가 6일에는 삥타이거, 알디프TV가 행사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아야커피 등 6명의 인기 유튜버와 함께 전시 현장을 둘러돌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코로나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는 글로벌 참가국가들과 글로벌 참관객을 위한 스마트 컨택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화상 플랫폼을 통한 웨비나(Webinar)와 해외 참가사 제품 전시 특별관 등을 운영해 국내외 카페 산업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올해 국내에서 열리는 첫 글로벌 전시회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커피 시장을 예측하고 앞으로의 커피 산업과 시장 변화에 대해 커피 업계 관련 종사자 및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ovember 04, 2020 at 07:46AM
https://ift.tt/34VHqSm
서울카페쇼 2020 개막…온·오프라인 결합 형태로 진행 - 미디어데일
https://ift.tt/2Yuh2K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