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의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 쇼’가 ‘초이스 마켓’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최화정이 본 방송에서 길게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 쇼 방송 클로징 타임에 간단히 소개하고, CJ 몰을 통해 ‘초이스 마켓’에서 판매하는 서비스이다.
최화정 쇼는 지난 2016년 4월 론칭 이후,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두 시간 동안 CJ오쇼핑 채널에서 방송하고 있다.
리빙, 뷰티, 식품 등 실생활과 밀접한 상품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으로, 타 채널에서 찾아보기 힘든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상품을 선보이며 TV 홈쇼핑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방송인 최화정 본인이 철저하게 검증하고 추천하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화정 쇼 서브 마켓인 초이스 마켓은 최화정이 사용해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을 CJ 몰에서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콘셉트다.
15일 방송되는 초이스 마켓 첫 상품은 존 쿡 델리 미트이다.
최화정 쇼의 메인 판매 상품은 쿠진 아트 멀티 오븐으로, 방송 중에 오븐으로 존 쿡 델리 미트 육가공 상품이 조리 시연된다.
존 쿡 델리 미트는 15일~17일에 CJ 몰 초이스 마켓에서 특가로 판매한다.
22일 방송되는 두 번째 초이스 마켓 상품은 주제는 해독 다이어트 주스로 인기가 많은 델리줌 스페인 유기농 ABC 주스이다.
메인 판매 상품은 ‘역전 회관 불고기’인데, 고기 섭취 후 몸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ABC 주스를 22일~24일에 CJ 몰 초이스 마켓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최화정 쇼’ 관계자는 “최화정 쇼에서 소개하는 상품을 기다리는 시청자에게 제한된 개수의 TV 방송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기 위해 모바일 마켓을 오픈했다”라며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내 손안에 있는 친근한 쇼핑 길라잡이로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July 13, 2020 at 12:29PM
https://ift.tt/3eonKYS
CJ오쇼핑 최화정 쇼 ‘초이스 마켓’ 서비스 오픈 - 이뉴스투데이
https://ift.tt/2Yuh2KK
No comments:
Post a Comment